본문 바로가기
파주 이야기

임진각 파주포크페스티벌 2019, 마지막 여름을 힐링의 밤으로

by 파주시에서 아침을 2019. 9. 9.

이번에 19.09.08(일) 파주 임진각에서 2019 파주포크페스티벌이 개최 되었어요!

태풍 링링이 겹치는 바람에 하루 연기되어 진행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분들이 방문해주셔서 모두가 즐기는 분위기 속에 구경을 마치고 돌아온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파주포크페스티벌 2019

[날짜] 2019.09.07 -> (태풍으로 인해) 09.08로 변경됨.
[장소] 
파주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시간] 
오후 17:30분
[셔틀버스] 문산역 1번출구 나와서 우측
[티켓] 인터넷
(인터파크,옥션,티몬,티켓링크)/현장구매 가능
-Floor석
6만원
-Picnic A석:
5만원
-Picnic B석:
3만원
-Family zone:
12만원
[라인업] YB, 봄여름가을겨울, 정태춘·박은옥, 해바라기, 한영애, 동물원, 박승화/유리상자, 김현성과 레밴드, 와이키키브라더스밴드 

무료 왕복 셔틀버스 운행

경의중앙선 문산역에 도착한 후, 1번출구로 나온 후 길가쪽으로 바로 걸어서 우측에 보시면 위 사진과 같은 셔틀버스 탑승장소가 바로 보입니다!(임진각에서 열리는 파주시 대표 축제 기간에는 임시 무료운행을 하더라구요)

 

운행도 시간대별 여러번 운행하기에 축제가 시작되기 전 미리 임진각 가서 구경해도 좋겠다며 생각했습니다.😄 

 

임진각 도착, 티켓을 팔찌로 교환하기

임진각에 도착해서 파주포크페스티벌 현수막을 따라가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현수막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굳이 스마트폰 결제내역을 보여주지 않아도 입장팔찌로 바꿔주기도 하는 동시에 현장판매도 하고있어서 ‘인터넷 구매가 어렵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직접 현장에서 구매하기 쉽도록 되어 있어요!

 

그리고 사진을 못찍었지만 종합안내소, 카페, 화장실, 흡연구역 등등 필요 시설들이 근처에 모여있어서 축제 들어가기 전 쉽게 오고갈 수 있게끔 모여있어 좋았어요! 

 

이제 입장팔찌가 채워졌고.. 저는 들어갑니다. (두근두근)

 

페스티벌 장소 표지판을 따라가다 보면 큰 공원과 무대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굉장히 넓어서 어디에 앉아야하지 이런걸 생각 안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구매하신 좌석에 따른 Floor석, Picnic A,B석에 따라 구분되어 있는데 좌석에 해당되는 공간 내에서라면 아무곳에서나 앉아도 It's Okay! :)

 

자세히 찍을 순 없었지만, 다른 관객들도 멀리서 잘 구경할 수 있도록 대형스크린을 무대의 좌,우 배치를 해놓은 덕분에 보기 쉽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해질녘 하늘과 어울러진 임진각의 축제현장. 그곳에 놀러온 가족, 연인, 친구들, 부부, 혼자서 등 여러 모습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그냥 관람이 아닌 관객들과 출연 가수가 함께 즐기는 그런 자리가 되어가면서 그 전날에 태풍이 왔다간지 모를만큼 힐링되는 시간들을 즐기고 왔답니다!


올해 9번째로 맞이했던 2019 파주포크페스티벌.

한국 포크음악의 문화를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앞으로도 개최될 포크축제를 즐기면서 색다른 여름을 계획해보는 것. 완전 강추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