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향수 추천! 아는 사람들만 쓴다는 딥디크향수

by 파주시에서 아침을 2019. 2. 9.


향수 추천

특별한 기념일에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 그 사람이 어울릴만한, 그리고 내가 선물해주고 싶은 향이 날 수 있는 선물 ​향수

​향수는 얼핏 다른향들과 비슷한 것도 같지만, 명백히 다른 향의 차이가 있어 더더욱 고르는데 신중함을 기울이게 되는데요.

오늘은 제가 20살 때, 우연히 스쳐 지나가다가 한번 맡고 빠지게 됐던 딥디크향수를 소개드릴까 합니다.(대행광고아님! 내가 직접겪은 후기)

딥디크 도손 오드뚜왈렛


도손(doson)이라는 향수는 딥디크 브랜드의 제품 중 대표적인 한가지 종류로 꼽히는 향수에요. 특히 ​오드뚜왈렛은 시향을 해봤을 때 생각난 이미지가 ​포근함, 묵직함, 바닐라향 이 세가지 였어요.


아무래도 처음에 향수를 뿌리고서 묵직한 강한느낌이 들고 서서히 잔향이 3-5시간 지속이 되는데 그 나머지 잔향이 포인트입니다. 바닐라향이 몸에 스며들면서 진한 포근한 인상을 심어주는? 맡아보지 못한 신비한 향이에요..
(더군다나 연예인들도 많이 쓰는 향수로 알려져 있죠)

딥디크 향수


그러다보니 도손(doson)은 향수 중에서도 유일하게 성별 관계없이 사용하고 있는분들이 많아요.
중성적인 느낌의 향인데다가 도손 자체가 꽃과 나무의 향으로 워낙 유명해서 여자는 남자분께, 남자는 여자분께 향수선물 하기 좋을듯합니다.

지속시간은 3-5시간 정도로 꽤 오래가며, 향수를 사용하기 좋은 연령대는 개인의 생각이지만 20대 중후반부터 30대 초중반까지 많이 선물하고 사용하는것 같더라구요! 고가의 향수다보니 올리브영이나 시중에서는 판매를 안하고 백화점 면세점에서 구매하시거나 딥디크매장을 찾아보셔야 할듯합니다.. 저는 온라인매장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

*추가로 덧붙인 딥디크 향수 추가정보*

딥디크는 전체적인 종류별로 우리가 알고있는 인공적인 느낌을 배제하고 있어 청순한 느낌이 나지 않습니다!

니치향수의 브랜드 중 하나로 대중적인 향수 느낌과 차이를 두고 있기때문에 다른 향수를 체험해보고 싶다면 추천 해 보고 싶어요~

딥디크 도손

이런글은 어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