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 미치다

도쿄숙소추천: 스카이트리 앞 가성비호텔, 오크호스텔사쿠라(Oak hostel sakura)후기

by 파주시에서 아침을 2019. 1. 20.

도쿄숙소위치, 오시아게역 결정한 이유와 후기

크리스마스(공휴일) 포함해 단기휴가를 잡아서 가게된 일본의 도쿄 자유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23일의 짧은 도쿄 단기여행을 준비하게 되면서 숙소를 선정하는데 있어 내가 가장 중요시 하는 부분이 어떤건, 먼저 생각 해 봤답니당.

  1. 가격
  2. 도쿄를 이동하기 좋은 최적화 숙소 위치 
  3. 옵션으로 전망

단기간의 여행에다가 금전적으로 부담도 있었고, 도쿄 안에서의 여행으로 여행을 계획했기 때문에! 아사쿠사 신주쿠역 등 유명한 역에 숙소를 알아보는 것보다, 근처지역 지하철역에 한 두정거장 안 걸리는 거리에 머무르기로 결정~ 


오크호스텔사쿠라(Oak hostel sakura) 가는길

숙소의 위치는, 시아게역(지하철역) b1출구에 나와서 도보 5분의 거리에 위치한 입구에 분홍깃발이 걸린 오크호스텔 사쿠라 숙소

Oak hostel sakura_오크호스텔사쿠라


숙소 찾아가실 , ‘google maps’라는 구글 지도 앱을 설치하시면 쉽게 찾아갈 있어요. 주소와 호스텔 전화번호는 아래쪽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숙소명: Oak hostel sakura(오크호스텔사쿠라)

  • 주소: Narihira 4-6-9, Sumida, Tokyo Japan 130-0002

  • 전화번호: 03-5637-8231

오크호스텔사쿠라_입구

오크호스텔사쿠라 바로 앞 입구에요! 오시아게역 출구에서 나와 구글맵 지도를 켜서 쉽게 찾아갈 수 있지만, 저기 왼쪽에 걸린 분홍색 깃발? 때문에 더더욱 찾기가 쉬웠어요 ㅋㅋ 


오크호스텔사쿠라(Oak hostel sakura) 디럭스 더블룸 

오크호스텔사쿠라_디럭스더블룸

제가 묵은 객실(포스팅 객실사진)은 7층 디럭스 더블룸!
크리스마스 연휴당시 2박3일로 부가세 포함 원화 16만3천원 정도로 이용했고요. 방에 기본으로 제공됐던 옵션은 티비, 수건, 드라이기, 슬리퍼, 미니냉장고, 좌식의자(?), 침대usb충전기능 정도? 있었어요.


오크호스텔사쿠라 디럭스더블

두명이 단기간 충분히 지낼 수 있는 넉넉한 공간에 만족했습니다.


오크호스텔사쿠라_도쿄 스카이트리침대 맡 커텐을 걷으니 보이는 스카이트리 타워

스카이트리가 숙소에 도보 8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할 정도로 옆에 가까이 있다보니, 창문밖에 보이는 스카이트리가 크게 보여요! (밤에 일본에서 맥주와 편의점 음식을 사와 마시며 스카이트리 경치를 구경하면... 대박임)    

오크호스텔사쿠라_복도

앞에 복도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실제로도 보면 청결, 깔끔해요~ 화장실은 남/여 따로 되어있고 비데설치 되어 있어서 좋았고. 사진을 따로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샤워실, 그리고 구비용품>

오크호스텔사쿠라_욕실오크호스텔사쿠라_샤워실

제가 찍은곳은 여성용 1인샤워실 입니당. 여성용, 남성용 각각 1곳씩 나누어져 있고, 실제로 욕실 공간이 좁아서 1명을 제한으로 두고 들어갈 수 있어요. 샤워실(부스) 안에는 이렇게 기본셋팅 되어 있답니다. 


오크호스텔사쿠라_로비

마지막으로 1층 로비 모습이에요. 로비 입구에서 호텔 예약한 분들을 체크하고 확인한 뒤 들여보내주면, 바로 볼 수 있는 아늑하고 조용한 광경입니다.

왼쪽에 보면 주방에도 간단한 요리 해먹을 수 있는 식기들도 있고요. 주방 바로옆에 문이 하나 있는데 그쪽은 흡연실로 갈 수 있는 출입문입니당.

호스텔 내 숙박안내문, 그리고 부가서비스 목록

오크호스텔사쿠라_부가서비스목록유료 부가서비스오크호스텔사쿠라_숙박안내주의 및 유의사항

로비에서 결제시 왼쪽의 부가서비스 안내문을 보여주고 있어요. 혹시 챙겨갈 목록 있으면 참고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오른쪽은 숙박 이용시 주의사항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오크호스텔사쿠라 숙박 이용시 특히 알아두면 좋을 유의사항 아래내용에 정리해봤어요, 그 외는 사진으로 참고 요망~ :)

  • 건물 객실내 절대금연! (적발시 10,000엔 비용 청구한다고 함.) 흡연실은 1층에 있음.

  • 프론트 운영시간: am06:00~am01:00까지, 새벽에 건물 들어오려면 출입구 카드센서에 카드키 터치하면 문 열림.

  • 체크아웃 시간: am06:00~am10:00까지, 1시간 1,000엔 지불하고 최대 12시까지 연장가능함.(도미토리 500엔)

《결론적으로 도쿄여행시 이 숙소를 추천하는 이유》

  1. 주변 오시아게 지하철역이 근접함, 도쿄의 다른 도시로 이동시 이동이 편리.
  2. 스카이트리 타워가 바로 옆에있어 특히 밤에 야경(전망)은 끝내줌
  3. 가성비 저렴한 호텔로 대박임. 다시 도쿄를 간다면 재방문의사 100%!!!
  4. 나리타공항까지 1시간이면 환승없이 한번에 간다.
  5. 관광명소(아사쿠사,센소지까지 걸어서 20분정도)와 근접해서 걸어가면서 도쿄의 일상을 볼 수 있다.


저혼자만 알고싶었던 도쿄내 조용한 숙소인데요 ,,., 다시 언제갈지도 모르고 ㅠㅠ 저와 같은 첫 도쿄여행을 계획중인 분들을 위해 정리 해 봤는데 이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