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제 없음

2024 푸바오 오픈런 바뀐 출근 시간과 대기시간, 에버랜드 판다월드 처음이라면

by 파주시에서 아침을 2024. 1. 28.

 

안녕하세요 :)

 

푸바오 덕후인 저는 이번에 놀이기구가 목적이 아닌 푸바오를 보기위한 목적으로 에버랜드를 방문했어요!

 

옛날에 2016년에 아이바오, 러바오를 보러 갔던 경험은 1번 있었는데 그 이후는 처음이고 푸바오의 인기가 너무 넘사벽이라 어마어마한 대기가 생길 것을 마음먹고 다녀왔답니다

 

 

3월 초 이후로는 보기 어려운 푸바오를 접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에버랜드 판다월드로 떠날 것으로 예상 되는데요

 

에버랜드 판다월드를 방문하기 전, 사전에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을 모아봤답니다 :)

 

 

 

 

판다 관람시간은 총 5분으로 제한
푸바오는 24.01.27(토)부터 13~14시 사이 오후에 출근
판다월드 운영시간은 01.27(토)부터 30분 연장되어 17:30까지 운영
 에버랜드에서 운영하는 주토피아 카페에서 공지 확인하기
 현장줄서기로만 운영하고 있으며 150분 예상하고 가기
 판다월드 별도 예약 없이 에버랜드 입장권을 끊었다면 이용O
 날씨/동물 건강 및 상태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푸바오를 보기위한 집념을 가진 어린이들은 긴 대기시간을 잘 기다린다

 

 

원래 푸바오를 보러 에버랜드 오픈런으로 이른 아침부터 도착해 대기하는 사람이 많았을텐데, 푸바오 출근시간이 오후로 바뀌면서 저희 일행도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갔어요

 

11:40 대기 시작

13~14시 사이에 나온다는 이야기를 접하고 그 시간에 맞춰 판다월드에 들어갈 수 있도록 시간을 계산해서 11시 40분부터 줄을 서기 시작했어요

 

너무 늦게가면 대기가 더 길어질까봐 ...!

 

 

에버랜드 앱 지도에 별표로 표시한 이솝우산길 부근에서부터 대기줄을 섰어요

 

그쪽에 직원분이 150분 대기 표지판을 들고 계시더라구요 ㅠㅠ 어마어마한 판다월드 입지..

 

 

 

 

 

그때부터 남자친구가 먹을거를 사와서 맥주 한캔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다행히 날씨가 생각보다 춥지 않아서 밖에서 기다리기 적당했어요! 눈치게임 대성공 ㅎㅎ

 

 

12:50 판다월드가 서서히 보이는 위치 도착

줄선지 1시간 10분이 지났을 때, 판다월드 부근까지 도착했어요!

 

여기서부터는 중간에 일행 합류가 어려운 구간이기 때문에 다들 자리를 떠나질 않더라구요

 

 

기다리다가 우연히 본 바오가족 포토스팟 장소!

 

판다월드에서 나온 뒤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줄 서는 곳곳마다 서있던 관람규칙 표지판!

 

판다의 관람시간은 총 5분으로 제한되어 있다는 내용으로 몇 가지 주의사항이 적혀져 있으니 참고해 주세용

 

 

 

 

 

13:15 판다월드 들어가는 문 바로 앞 도착

들어가는 문 앞에 푸바오와 가족을 설명하는 영상이 마련되어 있어 심심하지 않았어요 :)

 

애기 푸바오 졸귀탱 ㅜㅜ

 

그리고 이제 드디어 입장..!!!!

 

동영상1.mp4
13.26MB

 

처음에 들어가자마자 바오가족을 소개하는 글과 영상, 그리고 체험관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다들 첫 번째로 들어가기 위해 이 장소는 스킵하고 다들 달려가더라고요..

 

 

이렇게 벽면에서 푸바오와 다른 바오가족을 보여주는 공간이 있는데, 벽면에 동그란 구멍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푸바오의 어릴적 시절부터 감상할 수 있었어요,,♡

 

근데 세상에 ㅠㅠ 입장한 시간이 13시 30분정도 됐는데 아직 푸바오 출근 전...............

 

당연히 출근 했을줄 알고 갔는데 더 늦게 도착을 했었어야 했나봐요 .... TTT

 

아이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가 있었고 반대편에는 러바오가 자고 있었답니다 .. 흑

 

 

 

 

 

유튜브에서 보던대로 대나무를 들고계셨던 핸섬한 송바오님 ㅎㅎㅎ

 

아쉬운대로 쌍둥바오들이라도 열심히 지켜보고자 하던 도중에 운 좋게 송바오님이 나와계셔서 실물을 영접하고 왔어요

 

 

그리고 반대편에서 편안한 자세로 주무시고 계셨던 우리 러부지

 

특이한 자세로 즐겨 잔다는 우리 러부지는 love지♥

 

 

쌍둥바오와 이뻐이뻐를 담은 소중한 사진

 

듣던대로 대포카메라까지 챙기신 분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리고 유리창 앞쪽을 자리 차지한 분들이 엄청 많아서 카메라에 많이 못담은 게 너무 아쉬웠어요 ㅜ.ㅜ

 

 

이렇게 5분 관람을 마치고 나오면 판다월드 기념품 샵으로 이어지더라구요

 

사람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ㅋㅋㅋㅋ 다른곳에서도 판다 기념품은 많이 팔고 있기에 여기는 스킵하고 바로 나왔어요

 

 

 

 

 

아까 대기할 때 봤었던 바오가족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

 

절대 지나치지 않고 여기서나마 순간을 기억해야겠다 싶어서 바로 찍었답니당

 

 

이렇게 해가 지는 석양을 뒤로한 채 판다 모형과 마지막으로 기념사진을 찍은 나

 

푸바오를 못 봐서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쉬웠지만 쌍둥바오와 이뻐이뻐, 러부지를 영접해서 좋은 추억으로 남기려고 해요

 

여러분은 절대 푸바오 출근시간을 놓치지 마시고... .. 푸바오 가기전에 많은 분들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