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 미치다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남산뷰 해피아워, 라운지조식 호캉스

by 파주시에서 아침을 2023. 12. 25.

안녕하세요 :)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룸에서 1박을 즐기고 왔답니다☺️



신라호텔 객실중에서도 넓고 알찬 이그제큐티브🥹

남산뷰로 선택했는데 선택은 역시나 틀리지 않았고 야경이 참 예뻤어요..💛


우드 디자인의 원형 테이블과 부들부들한 쇼파, 그리고 푹신한 침대까지 삼박자가 완벽☺️

그리고 큰 유리창으로 바라본 풍경까지 감격🤩



쪼오기 남산에 우두커니 서있는 남산타워와 바로 아래쪽엔 영빈관이 보이네요 :)

그리고 화장실에 큰 욕조와 바로 옆에는 유리창이 있는데 그 너머에 보이는 야경이 정말 예뻤어요


신라호텔에 머무는동안 욕조에서 목욕을 못한 게 가장 아쉬워요ㅜ 나중에 혹시라도 또 다시 가게된다면 꼭 이용해 보는걸로 ..!


그리고 저녁으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하러 왔어요
가장 높은층에 위치한 23층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

두구두구두구두구


생각보다 음식 수는 많지는 않았어요
다른 블로그에서 보던 메뉴들을 생각해서 왔는데 날마다 일정한 기준으로(?) 바뀌는 것 같더라구요


나열된 음식들 너머에 보이는 찬란한 야경
역시 고층에서 음식을 담는 맛이란…!
이래서 돈을 많이 벌어야 하나봐요 ㅜ_ㅜ


종류가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양이죠


맥주, 와인, 양주 등 여러가지가 비치되어 있었는데 저희는 와인을 픽해서 같이 먹었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 조식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인 23층에서 먹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저녁보다 조식이 더 낫다고 생각됐어용


빵, 샐러드, 요거트, 연어 등 부담스럽지 않은 종류가 많이 있더라구요 ☺️ 특히 버터랑 잼 존맛 ㅜㅜ

아침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식사를 길게 하진 못한 관계로 객실로 들어가서 퇴실 준비를 하고 마친 뒤 체크아웃을 하고 걸어가던 도중에 로비층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매장을 남자친구가 발견!!


그곳은 바로바로 몰튼브라운 ㅎㅎㅎ

예전에 남해 베스퍼를 갔다가 화장실에 놓여진 바디워시를 보고 향이 너무 좋은거에요..! 딥디크의 오데썽 향과 비슷하게 나서 기억에 많이 남았는데 신라호텔 1층에 매장이 있을줄이야🤩


매장은 크진 않지만 동그랗게 진열되어 있는 제품들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크리스마스가 코앞이라 그런지 매장 인테리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했던 ㅎ_ㅎ

쓰윽 둘러보다가 제가 원하는 향의 바디워시가 진열되어 있길래 하나 집었는데 남자친구가 옆을 보고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나온 제품이 있다고 해서 그쪽으로 눈길을 돌렸죠


이게 바로 그 크리스마스 에디션!

다양한 향의 10가지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괜찮겠다 싶어 구매를 고민하던 도중에 옆에서 나지막이 들려오던 한 마디

“이건 내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줄게^^”


야호~~

그렇게해서 몰튼브라운 크리스마스 에디션 바디워시 겟했어요 ㅎㅎㅎ 역시 내 남자칭그 최고 *^ ^*

이렇게 신라호텔의 하루가 시원 섭섭하게 지나갔습니다!

다음에 혹시라도 방문하게 되면 더더더더더 누구보다 열심히 호캉스를 누려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