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

그냥 이유없이 알아두면 유용한 사이트 5곳

by 파주시에서 아침을 2020. 1. 20.

무료 홈페이지 제작(Wix)

사이트: www.wix.com

나만의 홈페이지 제작을 생각 해 보신적 한번쯤 다들 있으시죠?

 

네이버 블로그가 단일하게 생각되면서 웹 사이트를 만들기 어렵게만 느꼈다면 wix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세요.

 

제공되는 여러가지 유형의 템플릿들 중 원하는 것으로 선택해서 웹사이트 제작하는 과정까지 모두 무료랍니다!

 

자동 로고 생성사이트

사이트: https://flamingtext.com/index.html 

원하는 단어를 상단의 검색창 같이 보이는 곳에 쓰시면 됩니다.

 

그럼 그에 맞는 자동 로고가 생성되며, 사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방향을 설정해 나갈수도 있습니다.

 

html 웹 에디터

사이트: https://wepplication.github.io/tools/webEditor/

웹 에디터 기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사이트 입니다.

 

에디터를 이용해서 html 코드 생성은 물론 글자를 포함한 사진 이미지 합치기 등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게시판 게시글 작성하듯이 문서를 만들어 이미지로 변환 및 소스코드를 생성 해 주고 있습니다.(만들어 주신분 최고)

 

누끼따기 사이트

사이트: https://www.remove.bg/

배경이 있는 인물 사진이여도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이미지 업로드를 하시면 바로 누끼따기 과정이 시작되며 5초정도의 시간이 흐른 후, 배경만 투명화 되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소비자 정보포털 '파인'

사이트: http://fine.fss.or.kr/main/index.jsp

금융에 대해서 모르신다고요? 금융소비자 정보포털 파인 에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우리가 몰랐던 금융 꿀팁, 은행 예·적금, 보험, 펀드 등 우리가 알아야 하지만 평소 알지 못했던 정보들이 이 사이트에 모두 나와있습니다.

댓글